제주 드림타워 전경. [사진=롯데관광개발]
제주 드림타워 전경. [사진=롯데관광개발]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이커머스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롯데관광개발은 25일 "오는 27일부터 1주일간 사전 예약 플랫폼인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객실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지난 2월 이후 CJ온스타일, GS홈쇼핑, 현대홈쇼핑 등 8차례 홈쇼핑 판매에서 6만2800실의 판매고를 올리는 등 여러 차례 완판 기록을 세운 바 있다.

2인 조식 제공이 포함된 이번 패키지 가격은 평수기 1박 주중(일~목요일) 기준 29만9000원.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객실 패키지 상품으로 30만원(추석·주말 등은 추가요금 부과) 이하는 처음이다. 투숙 기간은 9월17일부터 12월17일까지다.

롯데관광개발측은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도)와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들을 겨냥해 초특가 상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제주 드림타워 8층 야외풀데크. [사진=롯데관광개발]
제주 드림타워 8층 야외풀데크. [사진=롯데관광개발]

이번 패키지는 제주의 도심과 바다, 한라산까지 한 눈에 조망 가능한 65㎡(약 20평) 객실을 기본으로 3곳의 인기 레스토랑(인터내셔널 뷔페 그랜드 키친, 이탈리안 레스토랑 카페 8, 한식당 녹나무 중 택1)에서 조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8층 야외 풀데크 및 6층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 이용 가능하며, 그랜드 키친(디너 뷔페), 유메야마(스시 런치), 차이나 하우스(딤섬 런치), 라운지 38(빙수 및 커피 2잔) 이용 시 최대 32%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2박 예약 시에는 '카페 8' 피자 1판과 함께 음료 2잔을 추가 제공하며, 투숙기간 중 생일을 맞은 고객의 경우 조각 케이크 2개를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지는 통창 너머로 제주 도심과 바다, 한라산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올스위트 콘셉트의 1600개 객실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글로벌 셰프들이 포진한 14개의 식당에서 하루 종일 미식여행을 즐기는 것은 물론 38층 포차와 라운지 38에서는 제주의 밤을 만끽하려는 이용객들로 줄을 잇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