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간편 기간연장 혜택을 더한 7급공무원 '0원 합격패스'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시험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만 인증하면 다음 회차까지 강의 기간을 무료 연장해준다. 추후 합격 시에는 자동채점 서비스를 참여한 뒤 7일 내로 합격수기를 작성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7급공무원 '0원 합격패스' 강의 내용은 일반행정직, 교육행정직, 세무직 등 14개 직렬을 대비하며 출제 경향에 맞춘 강의 내용을 선보이고 있다. 각 과목의 강의는 7급 PSAT 전문 교수진과 국어·영어 등 과목 별 정통한 교수진의 노하우를 담았다.

초시생은 기초 이론부터 차근히 시작하며 심화 학습을 원할 경우 문제풀이와 모의고사 단계를 통해 확실한 실전 대비를 할 수도 있다.

강의와 함께 사용되는 교육 콘텐츠로는 과목별 기본서·문제집·기출문제집과 행정직 교재 라인업을 담았다.

수험생은 단계별 커리큘럼을 통해 역대 7급 공무원 문제 출제 경향도 파악해볼 수 있다. 방대한 시험범위를 압축한 '문풀훈련소' 어플을 통해 매일 100문제씩 자신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7급 공무원 0원 합격패스'에 대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공무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