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5일까지 네이버 에듀윌 공식 블로그에서 신청서 접수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은 네이버 에듀윌 공식 블로그에서 다음달 5일까지 취업 서포터즈 ‘PSAT 기출완성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공기업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PSAT 기출완성편’ 취업 서포터즈는 10월 5일까지 네이버 에듀윌 공식 블로그에서 신청서를 제출해 참여할 수 있다.

에듀윌 취업이 진행하는 ‘PSAT 기출완성편’ 취업 서포터즈는 10월 11일부터 31일까지 선정된 서포터즈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제공되는 에듀윌 취업 강의로 직접 학습하며 실력을 쌓고, 주차 별 미션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도 받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 전원에게 에듀윌 취업 인강 무료 수강권과 에듀윌 족집게 봉투모의고사 2회 응시 혜택이 제공되며, 수료자 전원에게는 문화상품권(2만원권)과 치킨+콜라 세트가 증정된다. 우수 참가자로 선정되면 갤럭시탭A과 문화상품권도 추가 제공된다.

이번 서포터즈 대상 도서는 2022 최신판 에듀윌 공기업 NCS를 위한 PSAT 기출완성 3종 교재다. 해당 교재는 2022년 최신 경향을 담은 교재로 NCS 고득점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적합한 교재로 꼽힌다.

에듀윌 취업의 노하우가 담긴 무료 강의로 학습하는 이번 PSAT 기출완성편 서포터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여 신청은 10월 5일까지 네이버 에듀윌 공식 블로그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