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고객 상담 직무를 수행하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영업 특강’으로 맞춤 교육을 실시하며 업무 역량 강화에 나섰다고 28일 밝혔다.

에듀윌은 지난 9일 학원사업부문 임직원을 대상으로 ‘프로 세일즈 스킬’ 영업 특강을 진행했다. 비대면 화상 교육으로 진행된 이날 교육에서는 영업 단계에 따른 체계적 영업 스킬부터 누구나 할 수 있는 SNS 마케팅, 영업에서 가장 중요한 스킬과 마인드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업무 능력 향상 팁을 제공했다.

16일에는 수험생 학습관리부터 각종 상담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고객서비스부문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특강도 진행됐다. ‘에듀윌 영업능력자의 커뮤니케이션’을 주제로 초두심리를 고려한 친밀감 형성, 효율성 법칙을 고려한 질문법, 설득과 제안을 위한 고객지향적 혜택 설명, 안심을 위한 반론 다루기 등의 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기존 상담 방식에 변화를 주는 새로운 접근 방식과 마인드 정립에 효과적인 교육이었다”, “우리의 상황에 맞는 세심한 사례 설명에 기반해 업무에 즉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을 알려줘서 좋았다” 등 저마다 특강에 만족감을 표했다.

이번 교육을 주관한 에듀윌 인재육성팀은 “고객 최접점에서 에듀윌의 제품과 서비스, 브랜드에 대한 고객 신뢰 형성에 애쓰고 있는 임직원들에게 더 원활한 업무 수행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교육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