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층테라스와 최상층 펜트하우스를 갖춘 프리미엄 라이프
전용84형 단일타입, 차별화된 조경특화, 4베이설계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 투시도.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 투시도.

【뉴스퀘스트=이상현 기자】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공간활용성을 높이는 특화설계가 적용된 주거공간에 대한 관심도가 커지고 있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집에서 운동, 취미와 휴식 등을 즐기는 수요자가 늘면서 기존에 중요하게 평가받던 교통과 학군 등 외부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테라스와 펜트하우스, 정원, 알파룸과 같은 특화공간을 갖춘 아파트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화성개발이 공급하는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이 이같은 조건을 갖춘 다채로운 특화설계로 분양시장에 나왔다.

충남 공주를 대표하는 월송택지지구 내 B-3블록에 분양하는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은 지하 1층, 지상 20층 4개동으로 전용면적 84㎡ 단일평형 총 303세대로 구성된다.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은 공주시에서도 가장 선호하는 월송택지지구 신도심에 위치하고 있다. 사통팔달 도로망과 세종행복도시권 광역BRT계획으로, 세종권 생활을 가까이 누릴 수 있어 미래가치도 뛰어나다고 분양 관계자는 설명한다.

공주시는 10년 이상 된 아파트 비율이 약 80%에 달해 신규아파트 공급소식으로 분양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전망이다. 노후아파트가 많아 새 아파트로 갈아타기를 원하는 대기수요가 많은 만큼 높은 관심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은 공주IC와 서세종IC, 국도 36번이 인접해 세종시까지 차량 10분대로 이동할 수 있어 세종시의 다양한 인프라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다.

또 행복도시와 공주를 연결하는 2구간 연결도로 완공으로 공주IC까지 바로 연결돼 시외로의 접근성도 뛰어날 전망이다. 세종행복도시권 광역BRT가 2025년 개통예정이며, 세종-포천고속도로도 2024년 개통예정이라 사통팔달 교통 요충지로 급부상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형마트를 비롯해 쇼핑과 문화생활 등 원스톱 세종라이프를 즐길 수 있으며 월송지구 내 다양한 상업시설 또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법원, 공주경희한방병원 등 관공서와 의료시설 이용도 수월하다. 도보거리에 위치한 신월초로 자녀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며, 다양한 문화행사가 열리는 공주 기적의도서관이 단지 옆에 있다.

혁신적인 공간특화설계도 돋보인다. 일부동 1층 세대에 한해 테라스를 제공하며 최상층 세대에는 조망과 함께 단지의 품격과 자부심까지 누릴 수 있는 펜트하우스를 제공한다. 알파룸과 드레스룸 등도 돋보인다. 4Bay설계는 뛰어난 채광과 통풍을 자랑한다.

‘화성파크드림 공주월송’의 견본주택은 공주시 신관동에 조성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