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앤식스티플러스 패션쇼 전 준비운동을 하고 있다. [사진=이무현 기자]
키즈모델들이 식스앤식스티플러스 패션쇼 전 준비운동을 하고 있다. [사진=이무현 기자]

【뉴스퀘스트=이무현 기자】 '2021 하반기 대한민국을 빛낼 키즈모델 선발 및 패션쇼'가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선릉 시니어·키즈모델 전문 아카데미 식스앤식스티플러스에서 개최됐다.

이번 패션쇼는 글로케이모델협회와 식스앤식스티플러스가 주관했으며, 더 파인더, 스킨에이지 코스메틱, 에이원씨에프 등이 참여했다.

식스앤식스티플러스는 강남의 시니어 및 키즈모델 전문 아카데미 에이전시로 글로벌케이모델협회와 협업을 통해 패션쇼와 선발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김은서, 이승하, 김은재, 심라엘, 아미르, 이소망, 전설희, 김아인, 이태훈, 정그린 등 국내 패션 및 드레스, 한복대회에서 활동하는 모델들이 함께 했다.

이영지 식스앤식스티플러스 대표는 "글로벌케이모델협회와 함께 패션쇼와 선발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식스앤식스티플러스는 시대에 발맞춰 대한민국을 빛낼 모델 발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2021 하반기 대한민국을 빛낼 키즈모델 선발 및 패션쇼는 참가자 및 관계자 전원 발열체크와 마스크착용, 손소독제 비치 등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됐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