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앨범 ‘BLUE SET Chapter1. TRACKS’ 각종 음원 사이트 통해 공개

신인 보이그룹 TRENDZ(트렌드지)는 5일 오후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 홀에서 데뷔 쇼케이스 무대를 갖고 본격 활동에 들어간다.[사진=인터파크뮤직플러스] 

【뉴스퀘스트=최유나 기자】 신인 보이그룹 TRENDZ(트렌드지)가 5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 홀에서 데뷔 쇼케이스 무대를 갖고 정식 데뷔한다.

TRENDZ(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데뷔 앨범 ‘BLUE SET Chapter1. TRACKS’를 공개한다.

이날 데뷔 쇼케이스 무대를 시작으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는 TRENDZ의 데뷔 앨범 ‘BLUE SET Chapter1. TRACKS’는 TRENDZ가 앞으로 써내려갈 이야기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7인 7색의 개성 넘치는 매력과 함께 본격적으로 K-POP 트렌드를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데뷔 앨범에는 타이틀곡 ‘TNT(Truth&Trust)’를 비롯해 ‘Villain’, ‘Trauma’, ‘□(BE MY LOVE)’ 총 4곡이 수록됐다.

멤버 개개인의 가창력과 랩,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TNT(Truth&Trust)’는 어둠과 안갯속을 헤쳐 나가면서 자유를 향해 나아가는 TRENDZ만의 다채로운 색깔과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또 ‘Villain’은 TRENDZ 멤버 라엘이 작사에 참여하고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 멤버 진진이 작곡 및 작사, 편곡을 맡았으며 험난한 세상 속에서 소중한 것들을 지키기 위해 자신은 악당이라도 될 수 있다는 각오를 담은 곡이다.

여기에 TRENDZ 멤버 한국, 라엘, 은일, 예찬이 작사에 직접 참여한 ‘Trauma’는 절망 속에서 벗어나려고 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은 상황을 음악으로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BE MY LOVE)’는 사랑에 푹 빠져서 헤어 나오지 못하는 상황과 설레서 어쩔 줄 모르는 마음을 노랫말로 표현한 중독성 강한 곡으로, 모든 수록곡에서는 TRENDZ만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다.

올해 첫 데뷔하는 신인 보이그룹 TRENDZ는 소속사 인터파크뮤직플러스가 모든 인프라를 활용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그룹인 만큼,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