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 실감콘텐츠 분야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한 전문 교육기관 GCC아카데미(Global Creative Content Academy)는 오는 19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GCC아카데미는 실감콘텐츠 원스톱 창·제작 유통 전문시설인 광주실감콘텐츠큐브(GCC)가 실감콘텐츠 분야에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전문 교육기관이다.

특히 수도권에 치우쳐 있는 실감콘텐츠 교육의 기회를 광주에 마련함으로써 인력 공급 및 특화 일자리 창출에 이바지한다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다.

광주실감콘텐츠큐브(GCC)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설립된 GCC아카데미는 국내외 실감콘텐츠 분야에서 선두주자가 될 수 있는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GCC의 최첨단 시설을 적극 활용하여 최고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강의 및 현장 경력 10년 이상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강사진의 커리큘럼과 최신 기술을 갖춘 교육 시설을 활용해 수강생들에게 산업현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달 말 공식 오픈을 앞둔 GCC아카데미는 지난 13일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SNS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GCC아카데미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해당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후 제시된 초성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상품권, 커피 교환권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GCC아카데미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21일 공지한다.

GCC아카데미는 공식 홈페이지를 31일 정식 오픈하고 실감콘텐츠 관련 오픈강좌 ‘버추얼 스튜디오 활용 및 운영’ 프로그램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공개하는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키워드

#ㅜ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