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올해 치러지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최종 합격하면 수강료와 교재비까지 100% 환급해주는 ‘더블환급 합격패스’ 과정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더블환급 합격패스’ 과정은 올해 시험뿐만 아니라 2024년 시험에 합격할 경우에도 교재비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 준다. 또 총 17종의 저자 직강 교재를 포함해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 과목 강좌를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도록 특전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족집게 100선’, ‘최종 실전 모의고사’, ‘IT 실무특강 패키지’ 등 추가 혜택과 ‘1차 기초용어 특강’, ‘시크릿노트 특강’ 등 스폐셜 혜택까지 마련해 수강생들의 합격을 적극 지원한다는 게 에듀윌 측 설명이다.

‘더블환급 합격패스’ 과정의 커리큘럼은 에듀윌 합격생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이론완성’, ‘기출완성’, ‘실전완성’ 세 단계로 구성돼 각 단계별로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핵심이론, 기출문제 풀이, 단원별 모의고사 등을 학습할 수 있게 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에듀윌은 지난해에도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를 배출하고 약 54억원에 달하는 환급금을 수강생에게 지급했다”며 “독보적인 강의 커리큘럼과 교수진, 교재, 학습관리 서비스를 통해 공인중개사 합격의 꿈을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블환급 합격패스’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