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 2023년 상반기 SK하이닉스의 본격적인 채용이 시작됐다. 지난달 28일까지 지원서 접수를 마감하고, 4월 중 필기 전형인 SKCT 인적성검사가 시행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자사가 출간한 ‘에듀윌 취업 오프라인 SKCT SK그룹 종합역량검사 통합 기본서’ 교재로 충분히 대비할 수 있다고 4일 밝혔다. 

에듀윌 취업의 오프라인 SKCT SK그룹 종합역량검사 통합 기본서 교재는 지난 2022년 상∙하반기 오프라인 SKCT 출제 경향 및 기출 복원 문항을 수록했다. 올 상반기 오프라인 시험 대비에 최적화된 교재다.

필기시험의 실제 기출 문제를 일부 복원해 최신기출 유형을 미리보기 할 수 있도록 구성했고, 꼼꼼한 기출유형 분석과 다양한 예제를 통해 기본기를 잡아준다. 출제 난이도를 맞춘 실전모의고사 3회와 직무모의고사를 수록해 실전 감각도 향상시킬 수 있다.

또 실제 오프라인 SKCT 시험과 똑같이 실행역량부터 심층역량까지의 모든 구성을 실전동형 모의고사에 담았다. 에듀윌 취업만의 특별 혜택으로 오프라인 SKCT 최신 기출 문제풀이 및 기출유형 분석 특강을 제공한다. 수포자 부활 특강과 반도체 수강도 가능하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2022년 하반기 하이닉스 오프라인 SKCT 기출을 반영해 올 상반기 SK하이닉스 필기 전형 응시생에게 반드시 필요한 교재”라며 “온라인 서점 예스24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이미 취준생들에게 검증받은 만큼 이번 필기 전형을 합격으로 이끌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