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공인중개사 종로학원이 학습량을 절반으로 줄인 커리큘럼으로 운영되는 단기 합격 과정 ‘올인원 단기패스’를 적극 추천했다.

10일 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올인원 단기패스’ 과정은 2023년도 제34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을 약 6개월 앞둔 현 시점에 딱 맞춘 최적의 단기 과정이다. 학습량을 절반으로 줄인 압축 강의로 6개월간 집중 학습을 이어가면 충분히 올해 시험에 합격이 가능하다는 게 종로학원 측 설명이다. 

부족한 학습 시간을 채워주고자 이론과 실전을 합친 ‘올인원’ 컨텐츠를 선보인다. 기초이론 및 올인원 1순환 온라인 강의를 제공해 기본기를 점검하고, 전 강의를 훑어볼 수 있도록 했다. 또 학원 현장 강의와 복습용 온라인 강의를 제공한다.

전 교수진의 온라인 강의의 경우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하며, 출퇴근길에도 복습할 수 있도록 MP3와 어플 등을 지원해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 기기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교수진에게 실시간으로 1:1 학습 질문이 가능하고, 전국 모의고사 응시를 통해 실전 감각도 향상시키게 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자격이 주어지고, IT 실무 특강도 무료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종로학원 관계자는 “학습량과 학습시간을 모두 절반으로 줄이되, 이론과 실전의 핵심만 압축한 강의로 단기 합격으로 이끈다”며 “현재 강의가 진행 중이나 특히, 직장인이나 대학생 등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이 추가 등록하는 경우가 많은만큼 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