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 인강 ‘엘리하이’와 중등 인강 ‘엠베스트’가 초중등 시기의 학습법 및 입시 정보를 담은 교육지침서를 제작, 무료체험을 진행하는 고객들에게 증정한다.

28일 메가스터디교육에 따르면 교육지침서에는 체계적인 학습 노하우 및 정보가 담겼으며, 급변하는 교육 환경 속에서 확실하지 않은 정보로 어려움을 겪는 학부모들을 위해 제작됐다. 지침서를 통해 초등, 중등 시기의 올바른 학습법을 익히고, 고교 및 대학 입시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초등 스마트학습 엘리하이가 제공하는 초등교육 지침서에는 △온라인으로 시작하는 자기주도 학습법 △초등학생이 알아야 할 입시 이야기 △성공 온라인 학습 체험 인터뷰 등의 정보가 수록되어 있다.

중학생 인강 엠베스트가 제공하는 중등교육 지침서에는 △중학생이 알아야 할 입시 이야기 △온라인으로 시작하는 자기주도 학습 △성공 온라인 학습 체험 인터뷰가 담겨 있다. 메가스터디교육 측은 학습 방향성을 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초등 엘리하이는 10일간, 중등 엠베스트는 7일간 전 과목 콘텐츠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무료체험 신청 및 교육지침서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