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박상미 기자 】 국가기술계 전문교육기관 주경야독은 2023년 화훼장식기능사 필기시험에 대비한 온라인강의 전체 업데이트를 마치고 최신 강의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강의는 1차 필기시험에 대비한 교육이다. 생소한 용어(단어), 생소한 장식 하나하나를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확실한 개념 파악에 중점을 두었으며, 최신 기출문제 출제경향 트랜드를 중점으로 다루어 실전능력을 완벽하게 배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주경야독 관계자는 “출제경향 분석을 통해 필요한 내용에 대한 학습에 집중함으로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며 “특히 '30일반' 운영을 통해 단기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의를 맡은 김아름 강사는 NCS인정강사, heritage university 인정강사, 소상공인 업종특화 진행강사, 롯데문화센터 강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교육을 진행 중리며, 사랑한플라워 이사로 재직 중이다.

주경야독은 현재 기술사, 기능장, 기사, 산업기사, 기능사 등 약 140여개의 국가기술계 강의를 온오프라인(국비지원교육)을 통해 운영하고 있고, 군무원과 경찰시험 강의도 추가로 오픈해 운영 중이다.

또 국가전문시험, 공인/민간자격, 세무/회계, 자기개발과정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교육문의는 실시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