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박상미 기자 】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 온라인 학습 엘리하이가 최근 영어 듣기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영어 애니메이션’ 400여 편을 업데이트하면서 많은 학생과 학부모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CBC Kids, Universal Kids, Tiny POP, Disney Junior 등 북미‧영국 현지 방송사에서 방영 중인 시리즈부터 프랑스 제작 인기 시리즈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제 막 영어 공부를 시작한 초급 학생들의 경우, 미국‧캐나다 현지 유아동 채널의 히트작 ‘Dino Ranch(다이노 랜치)’와 ‘Remy&Boo(레미&부)’를 새롭게 즐길 수 있다.

중급 학생들은 실생활 영어로 안전 교육을 배울 수 있는 ‘Robocar Poli(로보카 폴리)’로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다.

고급 수준의 학생들을 위해서는 프랑스에서 제작되어 미국까지 진출해 화제를 모은 ‘Lilybuds(릴리버즈)’를 준비했으며, 최고급 수준의 학생들에게는 과학적 지식과 팀워크를 영어로 습득할 수 있는 ‘The Fixies(픽시)’와 ‘Kingdom Force(킹덤 포스)’가 신규로 제공된다.

엘리하이 관계자는 영어 애니메이션의 가장 큰 장점은 자신의 수준에 맞게 애니메이션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라며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통해 외국 문화를 간접 경험하고, 선별된 에피소드를 시청하며 자연스럽게 영어 듣기 실력을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엘리하이의 초등 영어 및 전 과목 콘텐츠는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열흘간 이용할 수 있다. 무료체험 시 초등 학습 지침서가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