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필드홀딩스’는 오는 5일 젊은 테니스인을 위한 색다른 프로그램 ‘랠리 테캉스(Rally Tecance· 테니스 바캉스)’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스포츠 브랜드 ‘엠무브(MMOVE)’ 후원으로 진행되는 ‘랠리 테캉스’는 오는 5일 오후 1시부터 10시까지 서울 중랑구 망우동 랠리테니스 용마점에서 ‘내 맘대로 치고! 놀고! 먹고! ’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필드홀딩스 관계자는 랠리 테캉스에 대해 "기존의 대회 형식을 벗어나 젊은이들이 새로운 친구와 함께 테니스를 치고, 다양한 음식들을 마음껏 맛보고, 공연이나 놀이 프로그램을 하루종일 즐기는, 말 그대로 ‘전 일정이 포함된 (all inclusive) 바캉스’ 프로그램"이라고 소개했다.

경기방식은 프리랠리과 매칭게임으로 분리해 운영된다.

프리 랠리는 1게임 타이브레이크 15분씩 복식경기로 진행된다. 매칭게임은 1게임 25분씩 복식경기로 진행되며 승리가 가장 많은 팀은 데스매치로 승격된다.

데스매칭은 매칭게임에서 승격된 16~20개팀이 토너먼트 방식의 경기로 진행되어 최종 승자를 가린다.

랠리 중간에는 음악과 함께 이벤트행사도 선보인다. 수제버거, 핑거푸드, 식음료 등 필드홀딩스의 전문 F&B팀이 먹거리를 채워 행사의 분위기를 띄울 전망이다.

엄기석 필드홀딩스 대표는 “랠리 테캉스는 젊은 테니스인들뿐 아니라 전체 테니스 시장을 넘어 사회를 향한 선한 영향력의 힘을 증명해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연일 찌는 듯한 무더위 속에 치뤄지는 행사라서 얼음물, 이온음료 등을 충분히 준비해서 안전한 축제가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