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전신영 기자 】 어린이스피치 전문 교육기업 키즈스피치예소스 브랜드 ‘예소스스피치 베이직’은 과천과 충남 아산센터 오픈을 계기로 전국적인 가맹모집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예소스스피치 베이직’은 발표스피치 특화 브랜드로 교습소와 학원 그리고 기존에 다른 과목 학원 운영에 과목추가 등의 방법으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 

업체 측에 따르면 올해로 9년째를 맞는 브랜드로, 폐업율 0%의 노하우를 가진 ‘키즈스피치예소스’의 운영노하우를 그대로 전수받을 수 있는 키즈스피치예소스의 두번째 가맹 브랜드이다.

[예소스스피치 베이직 제공]
[예소스스피치 베이직 제공]

지난 7월 오픈된 예소스스피치 베이직 과천 1호센터 최희정 원장은 “키즈스피치예소스 인지도 덕분에 별다른 홍보를 하지 않고도 일주일에 4~5건씩 문의가 온다"며 “과천센터는 원장 직강으로 모든 수업을 운영하는 만큼 질높은 스피치교육을 위해 60명 한정으로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예소스스피치 베이직 충남 아산에 오픈한 2호센터는 250명 규모의 대형 유치원인 ‘아해랑유치원’으로 충남 아산 지역 학부모에게 ‘좋은 커리큘럼, 철저한 관리’로 인정받는 유치원이다.

‘아해랑유치원’ 김현수 원장은 “아이들의 말하기 역량을 높이기 위해 유아 아이들 수준에 맞춘 재미있는 커리큘럼으로 수업하고 있다"며 "교사용 마스터북과 학부모 가정연계 놀이북이 있어 교사와 학부모, 아이들이 모두 만족하며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예소스스피치 베이직 제공]
[예소스스피치 베이직 제공]

예소스스피치 베이직 센터는 정식 오픈하는 10월 전까지 사전 가맹 이벤트로 가맹비 5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가맹 및 지사설립 문의는 키즈스피치예소스 본사인 반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