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와 협력해 기념 NFT 정식 출시
NFT 홀더들에게 ‘롤링 발칸 피규어’ 등 선물

컴투스플랫폼이 지구방위대 후뢰시맨 한국 출시 35주년을 맞아 추억 소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컴투스홀딩스 제공=뉴스퀘스트]
컴투스플랫폼이 지구방위대 후뢰시맨 한국 출시 35주년을 맞아 추억 소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컴투스홀딩스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 지구방위대 '후뢰시맨'이 NFT로 돌아온다.

컴투스플랫폼은 NFT 마켓플레이스인 X-PLANET을 통해 지구방위대 후뢰시맨의 내년 한국 출시 35주년을 맞아 추억 소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후뢰시맨은 1989년 국내에 출시돼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실사 히어로물이다.

X-PLANET은 후뢰시맨 국내 라이선스를 보유한 '대원미디어'와 협력해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20일에는 공식 미니 사이트를 오픈한다. 27일부터 말일까지는 선착순으로 후뢰시맨의 캐릭터 '마그'의 NFT를 무료로 증정한다. 

11월에는 기념 NFT를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해당 NFT를 구매한 이들에겐 ‘롤링발칸 피규어 조명’, '아크릴 액자' 등으로 구성된 35주년 기념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컴투스홀딩스 측은 "내년 상반기에는 기념 팬미팅도 진행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단체와 협업하며 수준 높은 NFT 콘텐츠를 공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X-PLANET은 간편한 인터페이스와 거래 시스템을 강점으로 아트, 게임, K-POP 등 다양한 영역에서 우수한 작품들을 발굴해 전 세계 웹3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세상을 바로보는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