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이용객 2만명 돌파 기념해 프로그램 참가비 40% 할인

‘원더풀 데이 인 컬러풀 랜드’ 키즈케어 포스터 [강원랜드 제공=뉴스퀘스트]
‘원더풀 데이 인 컬러풀 랜드’ 키즈케어 포스터 [강원랜드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권일구 기자 】 강원랜드가 하이원리조트를 찾는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오는 12월 8일부터 ‘원더풀 데이 인 컬러풀 랜드’ 키즈케어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6세부터 초등학생에 이르는 아이들에게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주는 색체험 활동으로 ▲알록달록 DIY 키트 체험 ▲컬러풀 컵케이크 만들기 ▲컬러풀 미니 올림픽 등으로 구성됐다.

프로그램은 하이원 그랜드호텔 지하 1층 ‘라이팅 갤러리’에서 4시간 동안 진행되며 이 시간 동안 아이들은 보호자와 분리돼 부모들은 잠시 동안 자유 시간을 즐길 수 있다.

하이원은 최근 웰니스 이용객 2만명 돌파를 기념해 기존 5만원에서 2만원 할인된 가격인 3만원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 할인도 진행한다.

아울러, 객실과 결합한 패키지 상품도 이용 가능하다. 객실은 HAO 캐릭터로 꾸며져 어린이들 선호도가 높은 ▲그랜드호텔 메인타워 주니어스위트 캐릭터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 패밀리 슈페리어룸 트윈 등 4 종이다. 상품 이용 금액은 15만원 부터다.

박승렬 강원랜드 마케팅실장은 “지난 여름에는 아이들이 자연환경의 소중함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해 큰 호응을 얻었다”며 “부모님들이 아이와 함께 겨울 하이원에 방문해 힐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