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형, 이용 금액 1.2% 적립...할인형, 이용 금액 0.8% 차감
고객 본인의 취향에 맞는 혜택 선택 가능

현대카드는 현대카드제로 에디션3 포인트형과 할인형 2종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현대카드 제공=뉴스퀘스트]
현대카드는 현대카드제로 에디션3 포인트형과 할인형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현대카드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소영 기자 】 현대카드(대표 정태영)는 현대카드ZERO(제로) 에디션3(Edition 3) 포인트형과 할인형 2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2011년 출시된 현대카드제로는 실적과 한도 등의 조건과 무관하게 혜택을 제공하는 특징을 가진 상품이다.

이에 따라 제로 에디션3도 실적 조건 없이 적립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적립률과 할인율을 단순하게 설계했다는 게 현대카드 측 설명이다.

먼저 현대카드제로 에디션3 포인트형은 실적 조건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 금액의 1.2%를 엠(M)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또 현대카드제로 에디션3 할인형의 경우 어디서 사용하더라도 실적 조건 없이 이용 금액의 0.8%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모든 가맹점에서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혜택에 대한 별다른 고민을 하지 않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