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온라인몰 ‘디몰’(:Dmall)에서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 선보여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의 새로운 광고 모델인 가수 라이즈(RIIZE)와 함께한 신규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15일 밝혔다. [동아제약 제공=뉴스퀘스트]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의 새로운 광고 모델인 가수 라이즈(RIIZE)와 함께한 신규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15일 밝혔다. [동아제약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수 기자】 동아제약이 박카스맛 젤리의 특징을 알리기 위한 새로운 광고를 제작·공개했다.

15일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박카스맛 젤리의 새로운 광고 모델 가수 ‘라이즈’(RIIZE)와 함께한 신규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 슬로건은 ‘내 안의 텐션을 RIIZE’이다. 

박카스맛 젤리가 지닌 텐션과 라이즈 멤버들의 활력 넘치는 하이틴 무드를 담아냈다는 게 동아제약 측 설명이다.

실제로 광고에서는 동아리 활동으로 지친 라이즈 멤버들이 박카스맛 젤리를 먹고 활력을 되찾아 활기찬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박카스맛 젤리와 라이즈의 케미가 담긴 광고는 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 신규모델 발탁을 기념해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 ‘디몰’(:Dmall)에서 박카스맛 젤리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

해당 패키지에는 박카스맛 젤리 3종과 함께 라이즈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가 담겼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앞으로 박카스맛 젤리는 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