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일본어학원 제공]
[시사일본어학원 제공]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 시사일본어학원은 오는 7월 시행되는 일본어능력시험 JLPT를 준비하는 학습자들을 위한 ‘JLPT 100일 합격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JLPT는 일년에 두번 실시하는 일본어능력시험으로, 올해는 4월 1일 인터넷 접수를 시작으로 7월 7일 시험이 예정돼 있다.

시사일본어학원은 자기 계발 혹은 스펙 쌓기를 목표로 하는 대학생은 물론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시험을 준비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시사일본어학원의 ‘JLPT 100일 합격 챌린지’ 이벤트는 7월 시험에 대비, 4월에 JLPT 수업을 3개월 일괄 등록하는 전원을 대상으로 등록생에게는 수강료 15% 할인을 제공한다.

또 JLPT 시험 성적 발표 후 시사일본어학원 홈페이지에 합격 후기와 성적표 업로드 시 N1~N5 급수에 따라 수험료를 전액 환급, 최대 30%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시사일본어학원 유튜브, 블로그를 통해 합격 인터뷰 진행 시 스타벅스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시사일본어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JLPT 과정은 대학생, 취준생 및 직장인의 학습 계획에 맞춘 다양한 강의 스케줄을 바탕으로 JLPT 강의 경력 평균 10년 이상의 베테랑 강사진의 고품격 강의를 제공한다.

또 문법, 독해, 한자, 청취 등 약점을 단기간에 극복할 수 있는 영역별 전문 강좌를 제공하며, 합격률을 단번에 끌어올릴 수 있는 시험 직전 '족집게 특강'도 준비돼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시사일본어학원은 ▲시사에 어서오고! 첫 등록 10% 혜택, 대학생 첫 등록 15% 혜택 ▲4월에 4이 좋게! 가족, 친구와 동반 등록 시 포인트 총 4만점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