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출시 기념
4월 6~10일 성수동서 팝업 진행...29일부터 예약 가능

[사진=랑콤 제공]
[사진=랑콤 제공]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은 다음달 6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하는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 예약 페이지를 29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랑콤 신제품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팝업은 랑콤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팝업은 트렌디한 조명과 장식들이 조합된 현대적이고 시크한 무드의 ‘뗑 이돌 스튜디오’ 컨셉으로 꾸며지며, 현장에서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다채롭고 감각적인 디지털 요소를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알아볼 수 있는 공간과 다양한 포토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 등이 마련된다.

또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전문적인 메이크업과 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색적인 인생 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스튜디오도 운영한다. 간단한 미션과 SNS 이벤트 참여 시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사진=랑콤 제공]
[사진=랑콤 제공]

랑콤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24시간 다크닝 없이 유지되는 지속력과 랑콤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Advanced Airwear Technology가 선사하는 숨쉬는 듯 편안한 초밀착 커버를 자랑한다.

히알루론산이 포함된 81% 스킨케어 세럼 베이스로 은은한 속광이 빛나는 세미 매트 피부를 표현해주며,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럽게 화사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준다.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오는 4월 8일 랑콤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