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닷 뮤직 에이전트로 귀성길을 더욱 즐겁게
이프랜드에선 가면 트롯대회 매주 금요일 진행

SK텔레콤은 설 연휴를 맞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8일 밝혔다. [SK텔레콤 제공=뉴스퀘스트]
SK텔레콤은 설 연휴를 맞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8일 밝혔다. [SK텔레콤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SK텔레콤은 설 연휴를 맞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8일 밝혔다.

SK텔레콤 에이닷에서 제공하는 '에이닷 뮤직 에이전트'는 LLM(거대언어모델) 기반의 대화형 뮤직 스트리밍 서비스로, 메뉴의 상단 말풍선을 누르면 뮤직 에이전트가 실행되어 대화를 시작할 수 있다.

단순 음악 재생이 아니라 친구에게 말하듯 자연스러운 대화로 나만의 인공지능(AI) 플레이리스트를 쉽고 빠르게 생성해준다.

또 에이닷 뮤직을 FLO와 연결 시 이용권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월 90회 전곡 무료 청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에서는 흥겨운 트롯을 즐길 수 있다. 이프랜드에서 진행하는 ‘가면 트롯대회’는 유저들이 자신의 아바타를 직접 제작한 가면과 의상으로 꾸며 참여하는 트롯 오디션이다.

‘가면 트롯대회’는 설 연휴가 시작되는 오는 9일부터 3월 22일까지 매주 금요일 밤 9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7주간 예선, 본선, 결선을 통해 심사위원 점수와 이프랜드 유저들의 실시간 투표로 우승자를 가린다.

아울러 고객의 알뜰한 소비를 돕기 위해 다양한 ‘T day week’ 이벤트도 열린다. SK텔레콤의 구독 상품인 ‘우주패스’ 가입자에게는 더 큰 혜택이 제공된다.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노브랜드 버거, 컬리, 투썸플레이스, 파리바게트, 에그드랍 등의 매장 혜택을 제공한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