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1일까지 진행...노트북, 책상 등 경품 증정
매월 데이터 1GB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도 운영

SK텔레콤은 오는 3월 31일까지 키즈 서비스 브랜드 ZEM앱 이용 고객에게 경품 및 데이터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 제공=뉴스퀘스트]
SK텔레콤은 오는 3월 31일까지 키즈 서비스 브랜드 ZEM앱 이용 고객에게 경품 및 데이터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SK텔레콤이 새학기를 맞이한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텔레콤은 오는 3월 31일까지 키즈 서비스 브랜드 젬(ZEM)앱 이용 고객에게 경품 및 데이터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사랑 가득 우리 아이 새 학기' 프로모션에서는 행사 기간 내 ZEM앱에서 신규로 자녀 등록을 완료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LG그램, 일룸 책상, 어린이과학동아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자녀가 SK텔레콤 고객이면 부모는 가입 통신사에 상관없이 ZEM앱을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프로모션 응모 건당 500원씩 적립해 소외계층 가정에 최대 1000만원 상당의 학용품 기부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새로 스마트폰을 구매한 자녀에게 추가 데이터를 제공하는 혜택도 진행된다.

ZEM플랜 4종 요금제 중 하나를 가입한 이용 고객은 최대 6개월까지 매월 1기가바이트(GB)씩 추가 데이터를 제공받는다.

SK텔레콤은 T멤버십 프로그램 'T day'에서도 새 학기 혜택을 준비했다. T day는 2월을 맞아 아이스비스킷, 뚜레쥬르, 배스킨라빈스, 피자헛 등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또 T다이렉트샵에서는 지난 1월 새롭게 선보인 키즈폰 'ZEM폰 포켓몬에디션 2' 기획전이 열린다.

페스티벌 기간 중 T다이렉트샵에서 해당 폰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전용 포켓몬 보드게임, 포켓몬 문구 14종 세트 등의 증정품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학부모들과 자녀들이 함께 기쁜 마음으로  새 학기를 시작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담아 ‘아이♥ZEM(아이러브잼) 새 학기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희망하는 서비스와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